‘해피시스터즈’ 심이영X한영, 용감무쌍 윤자매의 ‘통쾌한 반격’ 예고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SBS '해피시스터즈'

사진=SBS ‘해피시스터즈’ 티저 화면 

SBS 새 아침연속극 ‘해피시스터즈’(극본 한영미 연출 고흥식, 민연홍)가 당하고만은 못 사는 ‘용감무쌍 윤자매’ 심이영-한영의 통쾌한 반격이 예고된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파격적인 걸그룹 콘셉트의 1차 티저로 이목을 집중시킨 ‘해피시스터즈’가 심이영(윤예은)-한영(윤상은) 자매에게 불어닥칠 폭풍우를 예고한 2차 티저로 또 한 번 시선몰이에 나섰다. 지난 27일 공개된 2차 티저에는 ‘백 점짜리’인줄 알았던 남편 강서준(이진섭)의 외도로 좌절에 빠진 심이영과 사랑 빼고 다 가진 완벽남 오대규(최재웅)에게 계약 결혼을 제안받는 한영의 이야기가 담겼다.

극 초반부터 휘몰아치는 폭풍 전개로 큰 시련에 맞닥뜨릴 심이영-한영 자매. 그러나 ‘더 이상 당하고 살 수 없다!’는 문구를 통해 알 수 있듯 심이영과 한영은 각자의 방식으로 위기를 극복하며 속이 뻥 뚫리는 반격의 대서사시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이들과 더불어 반소영(조화영), 보라나(고다홍), 허은정(이세란), 이예빈(이병숙) 등 개성만점 여인들의 ‘진짜 사랑 찾기’ 또한 흥미롭게 펼쳐질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해피시스터즈’는 심이영-한영 자매를 중심으로 제각기 다른 사랑을 찾아가는 여자들의 이야기, 또 그와 함께 하는 남자들과 가족들의 이야기가 경쾌하게 그려질 드라마.”라고 소개하며 “우리와 다르지 않은 일상 속에서 사랑과 행복을 찾아가는 주인공들을 통해 생기 가득한 해피바이러스를 전할 ‘해피시스터즈’에 따뜻한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해피시스터즈’는 현재 방영 중인 ‘달콤한 원수’의 후속 작품으로 오는 12월 4일 오전 8시 30분에 처음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