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1’ 보이그룹 BLK, 6人 완전체 베일 벗었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BLK 티저 / 사진제공=바이킹엔터테인먼트

BLK 티저 / 사진제공=바이킹엔터테인먼트

차세대 대형 아크로바틱 그룹을 표방하는 6인조 신예 보이그룹 BLK(비엘케이, D.A, 일경, 이노, 태빈, I, 소림)의 완전체 포토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BLK 소속사 바이킹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부터 오늘(27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태빈, I, 소림의 개인 포토 티저를 순차 공개했다.

공개된 개인 티저 이미지 속 태빈, I, 소림은 각자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개성을 뽐냈다.

우수에 찬 눈빛으로 한 곳을 바라보고 있는 태빈부터 손을 가지런히 모은 채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를 발사하는 I, 눈을 감은 채 샤프한 턱선과 옆모습을 뽐내고 있는 소림까지 각각 한 컷 만으로 자신들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함께 공개된 완전체 티저에서는 여섯 멤버가 함께 누워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올려다보고 있다. 역시 멤버들의 각양각색 매력이 느껴지는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BLK는 ‘Beyond Limit Key’의 이니셜을 딴 것으로 한계를 뛰어넘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이국적인 비주얼의 맏형 태빈과 팀의 리더 D.A, 작사와 작곡은 물론 각종 악기 연주에도 능한 I, 대만 출신의 외국인 멤버 소림, 뛰어난 가창력을 보유한 리드보컬 일경, 누나팬들을 사로잡는 소년미의 이노 등으로 구성됐다.

오랜 기간 데뷔를 준비하며 실력을 쌓았다. 최근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 각종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고 묵묵히 데뷔 준비에 몰두해 신선하고 완성도 높은 팀 색깔을 완성했다는 설명이다.

7부작의 데뷔 프로젝트로 연말 전격 데뷔를 선언한 BLK의 데뷔 앨범 INTO BLK PART1. ‘I’와 타이틀곡 ‘히어로(HERO)’ 뮤직비디오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