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훈·이민혁·김소혜·박하나, ‘뜻밖의 히어로즈’ 촬영 종료 (공식)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비투비 이민혁(왼쪽부터) 김소혜 박하나 FT아일랜드 최종훈 / 사진제공=컨버전스TV

비투비 이민혁(왼쪽부터) 김소혜 박하나 FT아일랜드 최종훈 / 사진제공=컨버전스TV

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극본 송자영 이은진, 연출 김진환)의 촬영이 종료됐다.

제작사는 27일 “‘뜻밖의 히어로즈’가 지난 주말 촬영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에 마지막 촬영 현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FT아일랜드 최종훈, 비투비 이민혁, 김소혜, 박하나 등 주연 배우들의 다정한 모습이 나타났다. 친남매처럼 돈독한 모습에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느껴진다.

드라마 관계자는 “최종훈, 이민혁, 김소혜, 박하나는 춥고 바쁜 촬영 중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서로 격려하며 에너지 넘치는 촬영을 이어갔다. 약 3주 동안의 짧은 기간이었지 진짜 가족 같은 케미스트리와 끈끈한 팀워크를 보여줬다”고 귀띔했다.

오는 12월 중순 방영을 앞둔 ‘뜻밖의 히어로즈’는 꿈은 사치, 학교생활은 수치였던 고교생 3인방이 장기,인체조직을 이식 받은 뒤 생긴 초능력으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하는 판타지수사물이다. 질병관리본부 장기이식관리센터가 제작지원하고 KBS와 컨버전스티비가 공동 제작한다. 내달 중 네이버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