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2017 MAMA’ 홍콩서 ‘Beautiful’ 결말 밝힌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워너원 / 사진제공=CJ E&M

워너원 / 사진제공=CJ E&M

그룹 워너원이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홍콩 시상식에서 활동 곡 ‘Beautiful’ 뮤직비디오의 완결형 퍼포먼스를 공개한다.

워너원은 앞서 지난 25일 ‘2017 MAMA Premiere in Vietnam’에서 베스트 오브 넥스트를 수상하고 “상 이름처럼 내년에는 더욱 반짝반짝 빛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소감을 내놨다.

이어 워너원은 오는 29일과 12월 1일, 각각 일본과 홍콩에서 열리는 ‘2017 MAMA’에도 참여한다.

그 중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리는 ‘2017 MAMA in Hong Kong’에서는 워너원의 데뷔앨범 ‘1X1=1(TO BE ONE)’부터 최근 발표한 프리퀄 앨범 ‘1-1=0(Nothing Without You)’를 아우르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앞서 공개된 워너원의 ‘Beautiful’ 무비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사장에서 일을 하다 추락하는 옹성우와 복싱 선수로 링에 오른 강다니엘이 쓰러지는 모습으로 끝을 맺으며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2017 MAMA in Hong Kong’을 통해 그 결말을 밝힐 전망이다.

‘공존’을 콘셉트로 올해 최초 베트남, 일본, 홍콩 3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2017 MAMA’는 CJ E&M이 주최하는 아시아 음악 시상식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