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신곡 ‘눈’ M/V 티저 공개… 안재홍 출연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자이언티 '눈'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자이언티 ‘눈’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배우 안재홍이 자이언티(Zion.T)의 신곡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27일 자이언티의 소속사 더블랙레이블(THE BLACK LABEL)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2월 4일 발매되는 새 디지털 싱글 ‘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앞서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쌈 마이웨이’ 등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였던 안재홍이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은 “제일 비싼 방으로 주세요”라는 안재홍의 짤막한 대사와 함께 시작된다. 이후 객실의 커튼을 여는 모습과 거울을 보며 넥타이를 매는 모습, 누군가의 코트를 가지런히 걸어두고 있는 장면이 이어지며 뮤직비디오 속 안재홍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통해 가수 이문세와의 협업을 예고한 자이언티는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안재홍이 열연했음을 알려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자이언티가 데뷔 6년 만에 처음 발표하는 겨울 싱글 ‘눈’은 ‘자이언티표 겨울 노래’로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특히 가요계의 ‘살아있는 전설’이자 ‘현재진행형 레전드’ 이문세가 파트너로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자이언티와 이문세의 ‘눈’은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