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신곡 M/V 주인공 소주연, ‘SMILE’ 감성 더했다”

[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존박 'SMILE' 뮤직비디오/제공=뮤직팜

존박 ‘SMILE’ 뮤직비디오/제공=뮤직팜

가수 존박이 신곡 ‘SMILE’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한 모델 소주연을 극찬했다.

오는 28일 싱글을 발표하는 존박은 타이틀곡 ‘SMILE’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해 모델 소주연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존박은 27일 소속사를 통해 “소주연의 사랑스러운 연기에 감탄이 끊이질 않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소주연의 미소가 곡을 한층 더 감미롭게 한다”고도 덧붙였다.

앞서 지난 24일 티저가 공개돼 기대를 높인 ‘SMILE’ 뮤직비디오에서는 존박이 소주연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우라늄238소속 주문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존박의 신곡 ‘SMILE’은 그가 작곡하고 NY물고기가 작사했다. 이 곡을 통해 추운 겨울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를 나누고 싶다는 바람을 담았다. 아무리 힘들어도 웃을 수 있는 날이 올거라는 치유의 메시지를 그렸다.

이번 싱글에는 이를 포함해 존박이 작곡한 2개 곡이 실린다. 28일 오후 6시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10시 네이버 V 라이브의 ‘오르골 라이브’에서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이로써 존박은 지난 6월 발표한 싱글 ‘DND'(Do Not Disturb)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신곡 발표 후 오는 12월 8일~10일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단독 콘서트 ‘MONO’를 열고 팬들도 만난다.

존박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관객에게 하고 싶은 말을 음악적 감성으로 풀어낼 것”이라면서 “더 아늑한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선곡과 편곡에 각별한 애정을 쏟고 있다”고 밝혔다.

존박은 현재 SBS 파워 FM ‘존박의 뮤직하이’(연출 구경모)의 DJ로 청취자들과 만나고 있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