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이브, 타이틀곡 ‘뉴’…새로움의 시작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이달의 소녀 이브의 솔로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 이브의 솔로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아홉 번째 멤버 ‘이브(Yevs)’의 솔로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5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발매되는 ‘이브’의 솔로 싱글 ‘Yevs’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있는 이브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티저 이미지와 함께 타이틀곡 ‘new’와 수록곡 ‘D-1’의 트랙 정보도 들어있다.

타이틀곡 ‘new’는 국내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소울트로니카(Soultronica) 장르의 곡으로 이달의 소녀의 음악 세계 가운데 가장 파격적인 변활ㄹ 보여준다.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자신만의 삶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수록곡 ‘D-1’은 프렌치팝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선율로 소녀의 설렘과 일상을 담은 곡이다.

이달의 소녀는 12명의 완전체 멤버 중 현재까지 9명의 멤버(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를 공개했으며 유닛 ‘이달의 소녀 1/3’,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의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달의 소녀 아홉 번째 멤버 ‘이브’의 솔로 싱글 ‘Yves’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