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고’ 옹성우 “다들 왜 이렇게 뻣뻣해?”… 요가 에이스 도전

[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Mnet '워너원고:제로 베이스' 예고 영상

Mnet ‘워너원고:제로 베이스’ 예고 영상

옹성우가 Mnet ‘워너원고:제로 베이스(Wanna one GO : ZERO BASE)'(이하 워너원고)에서 요가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24일 방송되는 ‘워너원고’에서는 체력을 단련하는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본 방송에 앞서 워너원 멤버들의 요가 수업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각자의 시간을 보내던 멤버들은 요가 수업을 위해 모인다. 따라 할 영상은 모델 제시카 고메즈가 출연한 다이어트 운동 모습. 화면을 보며 감탄하던 멤버들은 동작을 따라 해 보지만 뜻대로 되지 않았다. 정석으로 자세를 잡는 듯하던 황민현도 이내 다른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휘청거린다.

이를 지켜보던 옹성우는 “다들 이렇게 뻣뻣해서 어쩌려고 그러냐”며 자신만만하게 도전했다. 예상 밖의 완성도 있는 자세를 보였지만 어딘가 모르게 어설픈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결국 체력이 약점인 옹성우는 제로 베이스에서의 첫날과 마찬가지로 다리에 쥐가 나 비명을 지르며 수업을 마친다.

이처럼 워너원은 서툴지만 열심인 모습으로 요가를 비롯해 권투와 줌바댄스에도 도전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주 방송에 이어 강다니엘이 애타게 기다리던 의문의 인물이 공개된다. 오랜만에 부산을 찾은 그가 어머니 다음으로 만나고 싶었던 상대가 누구인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진다.

‘워너원고’는 24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