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첫 탈락자 가릴 경연곡 공개…아이돌 히트곡 총출동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JTBC '믹스나인' 아이컨택캠 / 사진제공=YG

JTBC ‘믹스나인’ 아이컨택캠 / 사진제공=YG

탈락자를 가리는 JTBC ‘믹스나인’의 첫 번째 경연곡이 일부 공개됐다.

‘믹스나인’ 제작진은 24일 두 번째 ‘아이컨택(Eye Contact)캠’을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TV에 공개하며 총 8팀의 1차 경연곡을 발표했다.

첫 번째 ‘아이컨택 캠’을 통해 2PM ‘우리집’, 트와이스 ‘KNOCK KNOCK’, 에픽하이의 ‘BORN HATER’, 치타 ‘My Number’의 경연곡이 공개됐다. 이어 2NE1 ‘아파’, 블랙핑크 ‘붐바야’, 블락비 ‘Veyr Good’, 비투비 ‘괜찮아요’ 무대를 준비하는 소년, 소녀들의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아이컨택 캠’은 ‘믹스나인’의 첫 번째 경연인 ‘포지션 배틀’의 합숙 현장에서 연습하는 모습을 담았다. 소년, 소녀들이 자기 파트에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설레는 눈맞춤을 하고 있다. 각 팀이 서로 다른 곡과 안무로 개성을 드러내고 있어 본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모은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나머지 팀들의 경연곡과 무대가 오는 26일 방송될 ‘믹스나인’ 5회에서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대중의 사랑을 받는 곡들로 경합을 펼치게 될 ‘믹스나인’ 소년소녀들의 실제 경연 무대에 관심이 쏠린다. 특히 본격적인 남녀배틀에서 과연 어느 팀이 승리의 베네핏을 가져갈 지도, 예측 불가능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믹스나인’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