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봐”…성훈, 현실 남친 매력 ‘폭발’ 3개국 여심 ‘강탈’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나만봐' 3차 영상 속 성훈/ 사진제공=와이트리 컴퍼니

‘나만봐’ 3차 영상 속 성훈/ 사진제공=와이트리 컴퍼니

배우 성훈이 일일 여자친구만을 위한 바리스타로 변신했다.

한류스타로 우뚝 떠오른 성훈이 일일 여자친구 앞에서 달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현장이 포착됐다. 성훈은 모바일 종합 미디어 알렛츠(ALLETS)가 진행하는 ‘나만봐’ 프로젝트에 참여, ‘나의 남자친구가 되어줘’란 콘셉트로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대만 등 3개국 총 3명의 팬들과 달콤한 데이트를 즐겼다.

성훈의 ‘나만봐-나의 남자친구가 되어줘’ 프로젝트는 지난 9일 공개된 1탄 ‘한국 팬과의 헬스 데이트’에 이어 16일 2탄 ‘말레이시아 팬과의 요리 데이트’까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국내를 넘어 아시아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23일에는 이전과는 또 다른 성훈의 부드러운 매력이 담긴 3탄 ‘대만 팬과 함께 한 카페 데이트’가 공개돼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성훈은 대만 팬을 위해 멋진 바리스타로 변신해 직접 커피를 만들기 시작, 전문가는 아니지만 정성스러운 손길로 오직 일일 여자친구만을 위한 커피를 선물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 한국말을 곧잘 하는 팬과 끝말잇기 게임을 하며 실제 연인처럼 알콩달콩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서로의 일상과 고민 등에 대해 솔직한 얘기를 나누기도 하며 현실 남친의 매력을 뿜어냈다. 마치 오빠인 듯 연인인 듯 다정다감한 면모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것.

‘나만봐-나의 남자친구가 되어줘’를 통해 운동, 요리 데이트 등 다방면에서 여성들의 로망을 충족시킨 성훈은 마지막 카페 데이트를 통해 일상 속 포근한 데이트까지 선보이며 완벽하게 워너비 로맨틱남으로 거듭났다.

이처럼 3주 동안 세계 많은 팬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한 성훈의 ‘나만봐-나의 남자친구가 되어줘’ 프로젝트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그간 아껴뒀던 3색 데이트 미공개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아쉬운 막을 내린다.

성훈은 현재 월드투어 팬미팅을 순항중이며, ‘마음의 소리 리부트:얼간이들’에 출연을 확정짓고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