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의 모든 것”…’살미도’서 리얼 일상 최초 공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살짝 미쳐도 좋아' 세븐 / 사진=SBS

‘살짝 미쳐도 좋아’ 세븐 / 사진=SBS

가수 세븐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자신의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SBS ‘살짝 미쳐도 좋아’를 통해 세븐의 순도 100%의 리얼 일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데뷔 15년만에 관찰 예능 형태의 리얼리티에는 첫 출연하는 세븐은 앞서 선공개된 영상에서 솔직하고 털털한 일상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다양한 모습들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아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퉁퉁 부은 얼굴로 각종 영양제를 챙겨 먹는 ‘현실 오빠’의 모습부터 아침잠을 깨우는 신나는 음악에 맞춰 흥 넘치는 댄스로 여전한 춤 실력을 뽐내는 ‘모태 가수’의 모습까지 예고 영상만으로도 수많은 매력들을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꾸밈없고 인간적인 면모를 그대로 드러냄은 물론, 데뷔 이래 최초로 그만의 감각이 돋보이는 세련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의 집과 여전한 소년 감성이 묻어나는 취미 생활 아트토이 콜렉션까지 가감 없이 공개된다.

세븐은 지난해 새 앨범 ‘I AM SE7EN’을 발표하고 5년만에 가요계로 컴백을 알리며 대중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오랜만에 복귀에 무대 외 다양한 모습의 그를 접하고 싶었던 팬들에게는 아쉬움이 컸던 터라 이번 방송 출연에 더욱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살짝 미쳐도 좋아’는 스타들이 푹 빠진 취미를 소개하고 관심사를 즐기는 모습을 엿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25일 밤 12시 25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