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X조현아, 듀엣곡 ‘오늘 헤어져’ 티저영상 공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비 '오늘 헤어져' 티저/사진제공=레인컴퍼니

비 ‘오늘 헤어져’ 티저/사진제공=레인컴퍼니

오는 24일, 가수 비와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부른 듀엣곡 ‘오늘 헤어져’ 발매한다.

소속사 레인컴퍼니는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늘 헤어져’ 릴릭 티저 영상 공개, 베일에 싸여 있던 듀엣곡 상대 어반자카파 조현아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녹음실에서 ‘오늘 헤어져’ 곡 작업 중인 비와 조현아의 모습과 하이라이트 부분의 곡 가사 일부를 감각적 영상미로 선보였다.

‘오늘 헤어져’는 어반자카파 조현아의 작곡으로 오랜 연인이 반복되는 다툼 속에서 헤어지지 못하고, 이별 앞에서 망설이는 마음을 담은 곡. 호소력 짙은 비의 보이스와 조현아의 애절한 보컬 감성이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에 담겼다.

특히, 비 소속사 레인컴퍼니는 “비와 어반 자카파 조현아, 이 두 사람의 작업이 처음임에도 마치 오래 전부터 호흡을 맞춰온 것처럼 완벽한 하모니를 자아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선 공개 곡 ‘오늘 헤어져’는 슬픈 감성을 자극하는 곡인 만큼, 그 동안 보지 못했던, 비의 또 다른 색깔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밝혔다.

내달 1일, 발매되는 미니앨범 [MY LIFE 愛]은 가수로서 비 의 인생에 자리 잡은 음악을 愛(사랑 애)로 표현, 지금의 비를 있게 한 히스토리 와 곁에 있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앨범. 비의 손 글씨로 꾸며진 개인소장 사진들 과 4종 미니 등신대 등 특별한 패키지로 제작 중이다.

비 의 신곡 ‘오늘 헤어져’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