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첫 겨울 싱글 ‘눈’ 12월 4일 발표…10개월 만의 컴백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자이언티 겨울 싱글 '눈' 타임테이블 / 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자이언티 겨울 싱글 ‘눈’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 / 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음원 괴물’ 자이언티가 첫 눈과 함께 돌아왔다.

23일 정오 더블랙레이블(THE BLACK LABEL) 측은 공식 SNS 계정을 오픈하고 “오는 12월 4일 자이언티의 신곡이자 그의 첫 번째 겨울 싱글 ‘눈’이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자이언티의 ‘눈’ 프로모션 타임테이블에서는 23일부터 내달 4일까지 각 날짜별로 각종 티저 및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일정이 담겨있다.

더블랙레이블 관계자는 “이번 신곡은 자이언티와 더블랙레이블이 1년 전부터 공을 들인 곡으로, 자이언티가 데뷔 6년 만에 처음 발표하는 겨울 노래”라며 “첫 눈과 함께 돌아온 그의 신곡이 어떻게 완성됐을 지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양화대교’, ‘노메이크업’, ‘꺼내먹어요’ 등 발표하는 노래마다 음원 차트 정상의 자리에 군림하며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을 대중에 각인시킨 그는 지난 2월 더블랙레이블에서 처음 발표한 앨범 ‘OO’으로 각종 차트를 점령하며 다시 한 번 독특한 음악 세계를 인정받았다.

이후 10개월 만에 신곡 ‘눈’으로 돌아오는 자이언티는 처음 시도하는 겨울 감성의 노래로 올해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자이언티는 지난 10월 단독 콘서트 ‘시네마(CINEMA)’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현재 JTBC ‘믹스나인’에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어 신곡 발표를 기점으로 올 연말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