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퍼포먼스돌’ BLK, D.A·일경·이노 데뷔 티저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BLK 컴백 티저 / 사진제공=바이킹엔터테인먼트

BLK 컴백 티저 / 사진제공=바이킹엔터테인먼트

‘차세대 대형 퍼포먼스돌’의 탄생을 예고한 6인조 보이그룹 BLK(비엘케이, D.A·일경·이노·태빈·I·소림)가 멤버들의 개인 화보를 공개했다.

BLK 소속사 바이킹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D.A, 일경, 이노의 개인 포토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티저 속 D.A, 일경, 이노는 강렬한 눈빛을 발사하며, 카리스마 가득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다.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 특출한 외모를 앞세웠다.

소속사에 따르면 팀의 리더 D.A를 비롯해 각각 보컬과 랩을 맡고 있는 일경, 이노는 연습생으로 오랜 기간 동안 데뷔 준비 과정을 거치며 탄탄한 내공과 실력을 쌓아왔다.

최근 우후죽순 생겨난 각종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고 데뷔 준비에 몰두해온 팀이라 더욱 신선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모습이 기대된다.

7부작 데뷔 프로젝트를 예고한 BLK는 그 시작을 알릴 첫 앨범부터 ‘Beyond Limit Key’란 뜻의 그룹명처럼 한계를 뛰어넘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인트로 트랙 영상, 데뷔곡 ‘히어로(HER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공개해 주목받았다. 멤버 태빈, I, 소림의 개인 포토 티저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BLK의 데뷔 앨범 INTO BLK PART1. ‘I’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