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소진, 웹드라마 ‘도깨비불’로 성공적 연기 신고식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도깨비불'에서 첫 연기를 선보인 나인뮤지스 소진/ 사진='도깨비불' 영상

‘도깨비불’에서 첫 연기를 선보인 나인뮤지스 소진/ 사진=’도깨비불’ 영상

나인뮤지스 소진이 첫 주연작인 웹드라마도깨비불로 성공적인 연기 신고식을 치렀다.

소진은 지난 22일 마지막회가 공개된도깨비불에서 여주인공 공선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차세대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소진이 연기한 공선미는 미국에서 힐러리 클린턴이 나온 명문여대 웰슬리 칼리지를 졸업한 알파걸. 청송 주왕산에 디즈니를 능가하는 위락시설을 만드는 꿈을 가지고 이곳을 찾았지만 우연히 만난 김산에게 첫 눈에 반해 사랑 앞에서는 순정적인 면모를 드러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를 통해 소진은 첫 연기 도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러운 대사와 감정 연기를 소화해냈다.

소진은 소속사를 통해첫 연기 도전이라 설레기도 하고 겁도 많이 났었는데 촬영하는 동안 모든 분들의 도움 덕분으로 재밌게 촬영할 수 있었다며 함께한 동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공형진 선배님께서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시고 위로를 많이 해주셨는데 당시 큰 힘이 됐다고 언급하며이제 시작이고 처음이니 좋은 경험을 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많이 경험하면서 계속 도전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소진의 첫 연기 도전작인 웹드라마도깨비불은 네이버TV와 카카오TV, TV텐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