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준부터 바이브까지… “수험생, 파이팅!” 수능 응원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사진=메이저9 소속 아티스트 수험생 응원 영상

/사진=메이저9 소속 아티스트 수험생 응원 영상

바이브, 포맨, 벤, 김동준, 임세준이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바이브, 포맨, 벤, 김동준, 임세준의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공식 SNS 채널에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원 영상을 게재했다.

바이브는 “수험생 여러분 때가 왔다. 너무 긴장하지 마시고, 차분한 마음으로 지금까지 공부하셨던 거 잘 정리하시고 마인드 컨트롤도 잘 하시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바이브가 열렬히 응원하겠다”라는 힘찬 응원을 보냈고 “벼락치기 하시면 안 된다”는 유쾌한 멘트로 웃음도 선사했다.

6집으로 컴백해 활동 중인 포맨은 “떨지 마시고, 실력 발휘 잘 하셨으면 좋겠다”며 긴장한 수험생들을 걱정했고 “건강 잘 챙기시고, 수능시험 준비하신 만큼 잘 치르시고 편히 쉬셨으면 좋겠다”고 격려의 말을 보냈다.

벤은 “노력한 만큼의 성과가 있을 거라고 믿는다. 따뜻한 밥 드시고 열심히 시험 보시길 바란다”며 특유의 깜찍한 “파이팅”을 외치며 힘을 북돋아줬다.

현재 OCN 드라마 ‘블랙’에서 맹활약 중인 김동준은 “준비하신 만큼 시험장에서 마음껏 펼치시길 바란다. 저도 응원하겠다”고 수험생을 응원했다. 또한 “따뜻한 연말 보내시고, 언제나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상의 마지막을 장식한 임세준은 “긴장하지 마시고 있는 그대로 차분하게 가셔서 시험 잘 보내시길 바란다”며 “열심히 준비하신 것만큼 좋은 결과 있기를 제가 응원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바이브와 포맨은 오는 12월 22일 대구를 시작으로 25일 부산, 29일~31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연말 콘서트 ‘발라드림 Ⅳ(이하 발라드림 4)’을 앞두고 있으며, 김동준은 OCN ‘블랙’에서 재벌 2세 오만수 역으로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