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키’ 샤이니 키X태민 셀프카메라 공개… “내가 진짜 천사”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샤이니 키, 태민 / 사진제공=SBS '마스터키'

샤이니 키, 태민 / 사진제공=SBS ‘마스터키’

샤이니의 키와 태민 중 ‘진짜 천사’는 누구일까?

25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될 SBS ‘마스터키’에 서장훈, 이상민, 워너원 강다니엘·옹성우·윤지성, 샤이니 키·태민, 에이핑크 박초롱, 걸스데이 소진, 여자친구 신비, 프리스틴 나영, 비투비 서은광이 출연해 ‘마스터키’를 찾기 위한 치열한 심리 게임 대결을 펼친다.

‘마스터키’ 제작진은 본 방송에 앞서 23일 오전 SBS 공식 SNS 채널과 프로그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샤이니 키와 태민의 셀프 카메라 영상을 공개했다.

1분 30초 분량의 영상에는 정장 차림의 키와 태민이 담겼다. 키가 “안녕하세요. 저 ‘마스터키’ 또 나왔어요”라고 말하자 태민은 “형이 키잖아. 만능열쇠 키”라고 거들었다.

키는 지난 11일 방송된 ‘마스터키’ 5회 당시 ‘악마의 마스터키’ 주인공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으나 1표 차로 아쉽게 우승을 놓쳤다.

키는 이날 셀프 카메라에서 “여러분, 저 오늘 천사래요”라며 자신이 ‘천사’라고 밝혔다. 이에 태민은 곧바로 “거짓말 하지마, 내가 천사니까”라고 반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키는 “맨날 당하기만 하고 한번도 (황금 열쇠를) 받은 적이 없다”며 “제가 오늘은 진짜 다 밝히고 무조건 황금 열쇠를 받아갈 것”이라는 각오를 다졌다. 두 사람은 새로운 ‘마스터 빌리지’를 둘러보며 감탄하는가 하면 촬영장에서 만난 서은광, 이상민, 워너원 옹성우와도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마스터키’는 최정상 인기 스타들이 플레이어가 되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게임에 참여하며 ‘마스터키’를 가진 자들을 찾기 위해 고도의 심리전을 벌이는 신개념 심리 게임쇼다. ‘천사와 악마’라는 룰을 적용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키와 태민의 심리 게임은 25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