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아이부터 외국인까지… ‘초코코 열풍’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구구단 '초코코' 리액션, 커버 영상/ 사진제공=젤리피쉬

구구단 ‘초코코’ 리액션, 커버 영상/ 사진제공=젤리피쉬

그룹 구구단의 ‘Chococo’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8일 첫 번째 싱글 앨범 ‘Act.3 Chococo Factory’로 돌아온 구구단이 타이틀곡 ‘Chococo’가 중독성 강한 음악과 개성 강한 매력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유튜브와 각종 SNS 등에 구구단의 타이틀곡 ‘Chococo’ 리액션 영상, 커버 영상들이 꾸준히 올라오고 있다. 영상의 주인공들은 어린 아이부터 외국인까지 다양하다.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은 현지 팬들이 직접 촬영 제작해 반응과 소감을 남긴다는 점에서 해외에서도 구구단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알 수 있다. 해외 팬들은 뮤직비디오를 보며 후렴구 멜로디를 흥얼거리기도 하고, 멤버들이 등장할 때마다 소리와 열띤 반응을 보이는 등 중독성 강한 노래와 구구단의 매력에 빠진 모습이다.

아이들은 ‘Chococo’ 멜로디와 가사를 들으며 즐거워한다. 특히 곡의 후렴구인 ‘Choco co co co co co co co’ 부분에서 깜찍한 표정을 한 채 코나 눈에 손을 갖다 대는 모습으로 비슷한 안무 동작까지 보여줘 웃음을 유발한다. 보는 이들의 미소를 짓게 만드는 귀여운 모습으로 높은 클릭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구구단의 ‘Chococo’는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부르기 쉬운 노래로 ‘차트 역주행’을 노려볼 만하다.

구구단은 현재 ‘Chococo’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