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MV미션 2등 팀, 24일 ‘뮤직뱅크’ 출격…색다른 ‘마이턴’ 기대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더유닛' 뮤직비디오 미션 2등 출연자

KBS2 ‘더유닛’ 뮤직비디오 미션 2등 출연자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뮤직비디오 미션 2등 남자 검정팀과 여자 하양팀이 ‘뮤직뱅크’ 무대에 오른다.

오는 24일 오후 5시에 생방송되는 ‘뮤직뱅크’에서 ‘더유닛’ 남자 참가자 라윤, 상일, 임준혁, 정상, 준(에이스), 진, 찬, 태은, 피케이와 여자 참가자 가을, 앤, 유나킴, 유정(브레이브걸스), 이수지, 제이니, 지원, 채솔, 해인이 ‘마이턴(My Turn)’을 선보인다.

이들은 뮤직비디오 미션 평가 2등을 했던 남자 검정팀과 여자 하양팀의 멤버다. ‘더유닛’을 향한 폭발적인 관심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나서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주 우승팀과는 또 다른 색깔의 ‘마이턴’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지난 주 7, 8회 방송에선 뮤직비디오 미션 주인공을 가리는 최종평가와 ‘마이턴’ 뮤직비디오 스페셜 영상이 공개돼 흥미를 더했다. 다채로운 참가자들의 개성이 드러나 한 명 한 명에게 시선이 집중되고 있으며 국민 유닛 투표 참여 또한 폭주하고 있는 상황이다.

시청률 상승세를 타고 있는 ‘더유닛’은 25일부터 오후 10시 45분으로 방송 시간이 변경된다. 티몬에서 진행 중인 1차 국민 유닛 투표는 12월 3일 오전 10시에 마감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