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사무엘X김소희, 입덕 포인트 방출… ‘매력 부자’ 인증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SBS MTV '더쇼'에 출연하는 가수 사무엘(위쪽부터), 김소희 / 사진제공=SBS MTV

SBS MTV ‘더쇼’에 출연하는 가수 사무엘(위)과 김소희. / 사진제공=SBS MTV

가수 사무엘과 김소희가 SBS MTV ‘더쇼에서 각각의 매력을 인증한다.

오늘(21) 방송되는더쇼더큐(THE Q)’ 코너에서는 감성 보컬 김소희와 식스틴 소년 사무엘이 출연해 각각여사친남사친의 매력을 공개한다.

사무엘은만찢남 비주얼을 인증하기 위한 미션 절차를 거쳤다. 평소 긴 속눈썹을 매력 포인트로 꼽았던 그는 성냥, 면봉, 빨대를 속눈썹에 올리는 미션에 도전했다. 여자친구가 생기면 그림을 그려주고 싶다는 사무엘에게 특별한 미션이 떨어졌고 소속사 대표인 용감한 형제를 현장에서 흥미롭게 그려내 웃음을 자아냈다.

김소희는순정만화 비주얼이 나의 입덕 포인트라고 소개해 관심을 끌었다. 특히 CD 한 장으로 얼굴을 가리는 것은 물론 22인치 개미허리를 인증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한다.  소문난 라면 덕후인 김소희는라면 감별에도 나서 흥미를 더했다. 그가 맛 감별에 성공하며 라면 마니아로서의 자존심을 지켜냈는지는 방송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더쇼 오늘(21) 오후 6 30 SBS MTV, SBS funE, SBS Plus에서 방송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