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돌’ 펜타곤, ‘RUNAWAY’ MV 티저 영상 공개…후이 자작곡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펜타곤 '런어웨이' MV 티저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펜타곤 ‘런어웨이’ MV 티저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자작돌’ 펜타곤이 컴백을 앞두고 다섯 번째 미니앨범 ‘DEMO_02’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펜타곤은 21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2일 발매되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런어웨이(RUNAWA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멤버들의 강렬한 모습과 함께 같은 곳을 향해 뛰어가는 모습을 담고 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펜타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DEMO_02’는 지난 9월 발매된 [DEMO_01] 앨범의 연장선을 앨범으로 음악 작품을 칭하는 사전적 의미인 ‘DEMO’에서 뜻을 차용하고 타이틀곡을 포함한 전 곡 모두 펜타곤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두 번째 앨범이다.

타이틀곡 ‘런어웨이’는 워너원의 ‘네버(NEVER)’, ‘에너제틱(Energetic)’을 작곡해 올해 가장 주목 받는 ‘작곡돌’로 떠오른 후이와 플로우블로우(FlowBlow)의 곡이다. 방황하는 청춘의 아픔을 담았던 지난 타이틀 곡 ‘라이크 디스(Like This)’에 이어 불안한 미래에도 포기하지 않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희망을 그려낸 곡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강렬한 인트로와 박력 넘치는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펜타곤은 컴백 다음날인 오는 23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네 번째 단독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더 가까이서 만날 예정이다.

펜타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DEMO_02’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