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텐]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엔터뉴스 (11월 셋째 주)

[텐아시아=TV10영상취재팀 기자]

텐아시아와 MC 천음이 함께하는 중국어 연예뉴스 11월 셋째 주 영상이 공개됐다.

21일 텐아시아는 네이버 TV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를 공개하고, 중국에 있는 한류 팬들에게 한국의 연예 소식들을 전했다.

[2017 AAA]수지, 아시아 스타상 수상 “뜻 깊은 자리,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것”

수지,aaa

배우 수지가 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2017 Asia Artist Awards’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7 AAA’에서 가수 겸 배우 수지가 AAA 아시아 스타상 수상의 기쁨을 맛봤다.

수지는 “뜻깊고, 과분한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늘 옆에서 응원해주시는 JYP 식구들 모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좋은 작품과 앨범으로 팬분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제가 출연하고 있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이번 주에 종영한다. 끝까지 많은 사랑 바란다”고 응원을 당부했다.

[2017 AAA] 워너원, ‘신인상’ 수상… 벌써 2관왕
 

워너원,aaa

그룹 워너원이 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2017 Asia Artist Awards’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인그룹 워너원이 ‘2017 Asia Artist Awards(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15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AAA’에서는 그룹 워너원, 프리스틴, KARD와 배우 안효섭, 정채연(다이아 채연) 등이 각 분야 신인상을 수상했다.

워너원은 “연습생 때부터 꿈꿔왔던 상을 받게 해줘서 감사드린다”며 가족과 스태프, 팬들에 공을 돌렸다. 워너원은 이로써 앞서 받은 슈퍼루키 삼성페이상까지 2관왕에 올랐다. 

한편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는 텐아시아와 중국인 MC 천음이 함께하는 연예정보 프로그램으로, 한 주간의 한국 연예 소식들을 정리해 중국어로 전하는 콘텐츠다. 텐아시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네이버 TV와 TV텐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매주 업데이트 된다.

TV10영상취재팀 기자 tenpla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