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이 궁금해?”…웹예능 ‘아이돌리티’, 갓세븐의 TMI 연구소 공개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갓세븐의 ‘투 머치 인포메이션(TMI, Too Much Information)’ 2화 예고 / 사진제공=Mnet M2

갓세븐의 ‘투 머치 인포메이션(TMI, Too Much Information)’ 2화 예고 / 사진제공=Mnet M2

Mnet 디지털 채널 M2 선보이는 웹예능 갓세븐의 머치 인포메이션(TMI, Too Much Information)’ 다시 팬들을 찾아간다.

M221 오후 7시 네이버 TV와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예능 프로그램아이돌리티갓세븐의 TMI 연구소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M2의 첫 번째 웹예능아이돌리티는 초대된 게스트에 맞는 콘셉트로 구성된 아이돌 맞춤형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14일 공개된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TMI 연구소를 콘셉트로 이전에 한번도 공개된 적 없는 갓세븐의 정보를 멤버들이 직접 실험을 통해 증명하는 과정이 공개됐다. 특히 지난주 뱀뱀과 유겸, 잭슨이 돌아가며 실험대상이 되어 팬들에게 알려져 있는 정보부터 팬들이 더 알고 싶어 하는 모습을 증명해냈다. 여기에 갓세븐의 입담과 재치가 더해지면서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새로운 에피소드 역시 강력할 전망이다. 지난주 예고로 화제가 되었던 잭슨의 어깨 노출 실험의 정체가 공개될뿐만 아니라 평소 단정하고 수수한 차림만을 고수하는 진영이 뱀뱀의 화려한 스타일링에 도전할 예정이다.

아이돌리티갓세븐의 TMI 연구소는매주 화요일 오후 7 M2 디지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2월에는 Mnet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