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 소아당뇨 학생들 위해 장학금 1000만원 전달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비투비 서은광이 소아당뇨협회에 1000만원을 기부했다.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 서은광이 소아당뇨협회에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 서은광이 소아당뇨 학생들에게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서은광은 지난 18일 국회의사당 내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 소아 당뇨병 학술제 및 장학금 전달식에서 자신의 팬들과 함께 소아당뇨 학생들에게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UN에서 지정한 11월 14일 세계당뇨병의 날을 기념하여 2011년부터 매년 국회에서 개최된 ‘소아당뇨병 학술제와 장학금전달식’이 지난 1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동안 국회의사당 내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서은광은 자신의 팬들과 함께 ‘소아당뇨병 학술제와 장학금전달식’에 참여해 소아당뇨 협회에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하고 소아당뇨 장학생들에게 직접 장학증서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은광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서은광의 생일을 맞아 팬들이 좋은 일을 하고자 비투비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소아당뇨협회에 기부금 모금을 하였고, 팬들이 기부금 모금을 한다는 소식을 들은 서은광이 회사를 통해 자신도 동참하고 싶단 뜻을 전해와 장학금 기부와 함께 직접 장학증서를 전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12주년 창립 기념행사로 꾸려진 이번 학술제 및 장학금전달식은 당뇨병 가족과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들을 초대해 소아당뇨협회의 창립일과 세계당뇨병의 날을 기념하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

서은광은 비투비 정규2집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고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에서 류순호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