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뮤직X인디스땅스 2017’, 23일 파이널 콘서트 개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올댓뮤직X인디스땅스 파이널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KBS 올댓뮤직

‘올댓뮤직X인디스땅스 파이널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KBS 올댓뮤직

‘인디스땅스 2017’이 약 4개월의 대장정을 콘서트로 마무리한다.

KBS ‘올댓뮤직’과 경기콘텐츠진흥원이 함께 하는 인디 뮤지션 발굴 및 육성 프로젝트 ‘인디스땅스 2017’이 오는 23일, 본선에 진출한 TOP5와 함께 경기도 부천 시민회관에서 ‘올댓뮤직X인디스땅스 파이널 콘서트’를 개최한다.

‘인디스땅스 2017’은 지난 8월부터 참가 팀을 모집한 후 현장 심사와 두 차례의 예선, 세 차례의 본선 공연을 통해 실력 있는 인디 뮤지션들에게 다양한 무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지난 10월 27일 서울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개최된 본선 3라운드에서 밴드 ‘기프트’가 최종 우승하며 4개월여에 걸친 경연을 마무리했다.

이후, 본선에 진출한 다섯 팀이 참여하는 파이널 콘서트만을 남겨두고 있으며, 우승 팀 기프트를 비롯한 에이프릴세컨드, 웨터, 모브닝, 블루터틀랜드는 각각 넥스트 키보디스트 지현수, 기타리스트 조정치, 솔루션스 기타리스트 나루, 현악 4중주단, 갤럭시익스프레스 보컬&기타리스트 박종현 등 선배 뮤지션들과 함께 오직 ‘올댓뮤직’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합동 무대를 꾸민다.

특히 파이널 콘서트 출연진은 그 동안 응원해준 팬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고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선곡부터 무대 연출까지 직접 참여했으며, 신현희와 김루트가 축하 무대에 올라 공연을 찾은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인디스땅스 2017’은 현장을 찾은 관객들 중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인디스땅스 한정키트 등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12월 방송 후에는 공식 음원을 발매하는 등 콘서트의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올댓뮤직X인디스땅스 파이널 콘서트’은 ‘올댓뮤직’ MC 육중완의 진행으로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 개최되며 12월 14일, 21일 오후 24시 30분 ‘올댓뮤직’을 통해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