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경X먼데이키즈, 듀엣곡 ‘이별선물’ 공개…겨울감성 저격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김보경X먼데이키즈 '이별선물' / 사진제공=KMG

김보경X먼데이키즈 ‘이별선물’ / 사진제공=KMG

가수 김보경과 먼데이키즈(이진성)의 대중의 겨울감성을 저격할 듀엣곡이 베일을 벗는다.

21일 정오 김보경과 먼데이키즈가 함께 부른 듀엣곡 ‘이별선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공개된다.

‘이별선물’은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과 기타의 멜로디컬함이 잘 묻어나는 서정적인 듀엣 발라드곡으로, 이별을 맞이하는 연인의 아픔을 담담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려냈다.

‘미친 연애’, ‘갖고 놀래’ 등을 통해 감각적이면서도 독보적인 소울을 선보인 뮤지션 범키가 작곡에 참여했으며, 대한민국 대표 스테디셀러 러브송 ‘청혼’의 작사가 박채원과 작편곡가 한재준(Takey)까지 이 곡에 가세해 섬세하고 감성적인 조합을 만들어냈다.

특히 클라이맥스에서의 드라마틱한 분위기가 돋보이며, 여기에 김보경과 먼데이키즈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더해져 듣는 사람들의 감성을 울릴 것으로 예상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이별선물’ 뮤직비디오는 노래 가사처럼 사랑하는 남녀의 모습을 담았다. 연인의 행복했던 모습과 함께 이별의 감정까지 그린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신인 연기파 배우 고윤이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해 김보경과 함께 차분하고 세심한 감정연기를 선보였다.

소속사 측은 “김보경과 먼데이키즈의 첫 듀엣곡 ‘이별선물’은 깊어가는 겨울, 쓸쓸한 감성을 적시기에 좋은 발라드곡”이라며 “이 노래가 많은 이들에게 좋은 위로의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보경과 먼데이키즈는 이날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신곡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쇼케이스가 끝난 후에는 팬들과 함께 하는 미니 팬미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