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 없는 녀석들’ 측 “日→土 0시 45분으로 편성 변경”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사진=MBC '겁 없는 녀석들' 미방송분 캡처

사진=MBC ‘겁 없는 녀석들’ 미방송분 캡처

MBC 신규 예능 ‘겁 없는 녀석들’의 편성이 변경됐다.

21일 로드미디어에 따르면 일요일 오전 0시 45분 방송된 ‘겁 없는 녀석들’은 오는 24일 3회 방송부터 토요일 0시 45분 방송된다.

이와 함께 ‘겁 없는 녀석들’ 측은 ‘1차 오디션 100초 戰’의 미방영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본방송들에서는 보지 못했던 ‘구의동 방망이’ 오경준 도전자의 1차 오디션이 담겨있다.

오경준 도전자는 글러브를 낀 손에 야구 방망이를 들고 나타나 등장부터 멘토 군단은 물론 방청객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고 전직 고등학교 교사라고 밝혀 다시 한 번 관심을 끌었다.

멘토로 출연 중인 슈퍼주니어 이특은 오경준 도전자에게 ‘겁 없는 녀석들’에 출연하게 된 동기를 물었고, 오경준 도전자는 “도전하는 의미로 나왔습니다”고 답했지만 이어 “(상대의 기세에 눌려) 쫄았다”는 지나치게 솔직한 답변을 내놔 멘토 군단을 폭소케 했다.

오경준 도전자의 100초 戰은 100초를 채우지 못하고 멘토 군단에 의해 ‘2 STOP’ 판정으로 끝이 났다.

‘겁 없는 녀석들’은 대한민국 최초의 지상파 격투 오디션이다. 톱모델 한혜진이 진행을 맡고, 개그맨 정준하, ROAD FC (로드FC) 정문홍 대표, 슈퍼주니어 이특, 개그맨 윤형빈,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 ‘소사이어티 게임2’에 출연했던 권민석이 멘토로 함께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