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새 앨범 ‘DEMO_02’ 하이라이트 공개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펜타곤 새 앨범 'DEMO_02' 오디오 하이라이트 티저 영상 / 사진=영상 캡처

펜타곤 새 앨범 ‘DEMO_02’ 오디오 하이라이트 티저 영상 / 사진=영상 캡처

펜타곤이 컴백을 앞두고 다섯 번째 미니앨범 ‘DEMO_02’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2일 컴백하는 펜타곤은 오늘(20) 공식 SNS를 통해 음원의 일부를 들을 수 있는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자켓 촬영 현장에서 촬영된 메이킹 영상이 담겨 있다. 또 타이틀곡 ‘RUNAWAY’ 비롯해 지난 15 선공개된머물러줘 (Vocal Unit)’,  키노의 자작곡 ‘VIOLET’, 진호의 자작곡 ‘All Right’, 이던·우석·유토의 자작곡 ‘Pretty Boys (Rap Unit)’까지 5곡의 음원 일부를 감상할 있다.

펜타곤의 새 앨범 ‘DEMO_02’는 지난 9월 발매된 ‘DEMO_01’ 앨범의 연장선으로 타이틀 곡을 포함한 전 곡 모두 펜타곤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운 두 번째 앨범이다.

타이틀곡 ‘RUNAWAY’는 워너원의 ‘NEVER’, ‘에너제틱(Energetic)’을 작곡하며작곡돌로 떠오른 후이와 플로우블로우(FlowBlow)의 곡이다. 방황하는 청춘의 아픔을 담았던 지난 타이틀 곡 ‘Like This’에 이어 불안한 미래에도 포기하지 않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희망을 그려냈다.

펜타곤의 ‘DEMO_02’ 오는 22 오후 6 공개된다. 펜타곤은 컴백 다음날인 23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번째 단독콘서트 ‘TENTASTIC Vol.4 ~DREAM~’ 열고 팬들과 만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