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케이 ‘눈의 꽃’ 영상 인기 폭발…컴백 기대↑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준케이/ 사진제공=JYP

준케이/ 사진제공=JYP

2PM 준케이(JUN. K)의 ‘눈의 꽃’ 영상이 화제다.

지난 18일 준케이가 나카시마 미카 원곡의 ‘눈의 꽃’을 부르는 영상이 유튜브 등 동영상 사이트에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20일 오전 기준 조회수 1만 4000건 돌파, ‘좋아요’ 약 1800회, 300개가 넘은 댓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준케이는 ‘눈의 꽃’ 을 짙은 감성과 파워풀한 보컬로 애절하게 선보여 팬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영상을 본 팬들은 “노래 좋다” “준케이의 가창력이 제대로 발휘됐다”는 등 호평을 보내고 있다.

준케이는 이달 27일 새 솔로 미니앨범 ‘나의 20대’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에 앞서 겨울 감성과 어울리는 ‘눈의 꽃’을 부르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팬들에게 또다른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지난 17일부터 새 앨범 ‘나의 20대’ 1번 트랙 ‘솔직히 말할게’ 2번 트랙 ’11월부터 2월까지’ 3번 트랙이자 타이틀곡 ‘이사하는 날’ 등의 트랙리스트와 가사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11월부터 2월까지’는 소속사 후배 소미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다. 이 곡은 오늘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선공개된다.

‘나의 20대’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앨범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이사하는 날’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고, 30일에는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또 준케이는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다음달 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SPECIAL EVENT My 2♡’s’이라는 타이틀로 오후 3시, 7시 두 차례에 걸쳐 팬미팅을 겸한 미니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