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세정, 이래서 ‘퀸세정’ 하는구나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구구단 세정 '런닝맨' '판타스틱 듀오2' 화면 캡쳐 / 사진제공=젤리피쉬

구구단 세정 ‘런닝맨’ ‘판타스틱 듀오2’ 화면 캡쳐 / 사진제공=젤리피쉬

그룹 구구단 세정이 일요 예능을 장악했다.

구구단 세정은 지난 19일 SBS ‘런닝맨’과 ‘판타스틱 듀오2’에 출연해 예능 활약부터 가창 실력까지 선보였다.

앞서 방송된 ‘런닝맨’에서는 등장부터 귀여운 홍보 요정으로 활약했다. 구구단의 컴백 소식과 함께 신곡 ‘초코코’ 무대를 선보인 것. 귀여운 미소와 발을 동동 구르며 시작하는 안무로 멤버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금세 모든 출연진과 ‘초코코’ 안무를 선보였다.

또 이날 방송에서 대기업 회장의 상속녀 막내딸을 찾는 미션에서 히든 미션 막내딸로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 상대팀 이름표를 순차적으로 떼어내 예능 에이스다운 활약을 펼치다 완벽한 연기로 모두를 속여 미션에 성공했다. 커플로 활약한 양세찬이 눈물이 날 뻔했다는 말을 전할 정도였다.

‘런닝맨’에서 예능감을 뽐낸 활약을 펼쳤다면, ‘판타스틱 듀오2’에서는 폭풍 가창력과 진심 어린 눈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연습생 시절부터 에일리의 노래를 연습해왔다는 세정은 에일리와의 무대에 긴장하고 떨리는 모습을 보이면서도 섬세하고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판정단의 마음을 움직였다.

특히 무대 후 긴장한 탓에 실력을 다 보이지 못한 아쉬움을 비치며 눈물을 보일 때에는 오랜 시간 꿈꿔온 무대에 대한 진심을 느끼게 하며 감동을 더했다. 주말 오후를 꽉 채운 세정의 예능 활약은 포털 사이트 검색어로 떠오름은 물론 세정이 ‘판타스틱 듀오2’에서 부른 노래가 음원사이트 실시간 검색까지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출연하는 예능마다 화제를 모으며 사랑을 받고 있는 세정은 구구단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초코코 팩토리’로 컴백해 중독성 강한 타이틀곡 ‘초코코’로 열띤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