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첫 번째 보석함 열었다… 63人 소년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사진=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남자 참가자 포스터

/사진=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남자 참가자 포스터

꿈을 향해 달려가는 63명 소년들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18일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이 ‘유닛B’로 새로운 탄생을 꿈꾸는 63명의 남자 참가자들을 모두 볼 수 있는 포스터 이미지로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에는 ‘유닛B’에 도전하는 남자 참가자들(가나다순) 강현(마스), 건민(B.I.G), 건우(마이네임), 경하(일급비밀), 고호정(핫샷), 기석(아이엠), 기중(아이엠), 김티모테오(핫샷), 대원(매드타운), 동명(마스), 동현(보이프렌드), 라윤(MVP), 래환(빅스타), 렉스(빅플로), 록현(백퍼센트), 마르코(열혈남아), 비주(탑독), 상일(스누퍼), 성준(소년공화국), 성학(빅스타), 성호(비트윈), 세빈(스누퍼), 세용(마이네임), 세준(스피드), 수웅(소년공화국), 수현(스누퍼), 승진(에이젝스), 용훈(마스), 웅재(임팩트), 원준(소년공화국), 이정하, 임준혁, 정상(에이션), 정하(비트윈) , 정훈(일급비밀), 제업(임팩트), 주드(빅스타), 준(에이스), 준(유키스), 준Q(마이네임), 중희(에이젝스), 지안(임팩트), 지욱, 지한솔, 진오(에이션), 진(MVP), 의진(빅플로), 이건(매드타운), 찬(에이스), 채진(마이네임), 칸토, 캐스퍼, 키아(마스), 타로(열혈남아), 태은(아이엠), 태호(임팩트), 피케이(MVP), 필독(빅스타), 하린(마스), 한결(아이엠), 혁진(백퍼센트), 호준(탑독), 희도(B.I.G)의 얼굴이 담겨 있다.

이에 이들 중 최종 9명에 선발돼 ‘유닛B’로 꿈의 활동을 펼쳐 나갈 참가자들은 누구일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오늘(18일) 오후에는 여자 참가자들 ‘유닛G’의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해 뜨겁게 달아오른 응원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더유닛’은 티몬에서 국민 유닛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투표는 12월 3일까지 가능하며 국민들은 유닛 메이커가 되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최애멤버 1명과 그 다음으로 좋아하는 멤버 8명을 선택한다. 최애 멤버에게는 2점이, 차애 멤버들에게는 각 1점이 부여돼 총 9명의 도전을 응원할 수 있다.

‘더유닛’은 18일 오후 9시 15분 126명의 첫 미션 준비 과정과 이들의 활약이 담긴 7, 8회가 방송된다. 어벤져스 팀으로 떠오른 남자 레드팀을 비롯해 뮤직비디오 미션 주인공이 되기 위한 참가자들의 치열한 경쟁과 갈등까지 모두 확인 할 수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