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1위 공약 실천… 유튜브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뉴이스트W / 사진제공=플레디스에터테인먼트

뉴이스트W / 사진제공=플레디스에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 W가 ‘러브 레코드(L.O.Λ.E RECORD)’ 여섯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뉴이스트 W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브 레코드’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에피소드에 이어 뉴이스트 W의 활동기가 담겼으며 음악방송 대기실 속 멤버들의 엉뚱하고 귀여운 모습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러브 레코드’는 뉴이스트 W가 KBS ‘뮤직뱅크’를 통해 지상파 음악방송 프로그램 첫 번째 1위를 거머쥐는 감격의 순간까지 놓치지 않았다. 당시 뉴이스트 W는 “이 트로피의 무게만큼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러브(뉴이스트 공식 팬클럽 명) 감사합니다. 꼭 보답해드릴게요”라며 팬사랑을 전했다.

이어 뉴이스트 W는 팬들과 약속했던 1위 공약을 지키기 위해 연습실에 등장했다. 귀여운 의상을 입고 ‘웨어 유 엣(WHERE YOU AT)’ 파트 체인지 영상을 선보이겠다고 공약을 내걸었던 뉴이스트 W는 준비 시작부터 들뜬 모습을 보였다. 의상과 파트는 뽑기를 통해 복불복으로 결정되었으며 멤버 JR과 백호, 아론과 렌은 서로의 이름을 뽑아 웃음을 자아냈다.

또 멤버들은 직접 안무 영상을 보며 맡은 멤버의 파트를 연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뉴이스트 W는 서로의 모습을 따라 하며 장난을 치기도 했으며 안무와 노래를 헷갈려 하는 모습으로 귀여운 매력을 뿜어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W는 1위 공약 영상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웨어 유 엣’ 파트 스위치 영상까지 연달아 공개해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멤버 JR과 백호, 렌은 캐릭터 옷을 입고, 아론은 양반의 모습을 하고 파트 스위치 안무를 선보였으며 진지하게 1위 공약에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파트 스위치 버전 안무를 마친 뉴이스트 W는 큰절을 하며 감사 인사도 잊지 않는 등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선사했다.

뉴이스트 W는 타이틀곡 ‘웨어 유 엣’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