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 ‘You In Me’ M/V 티저… 퍼포먼스·감성·스토리 3박자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KARD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DSP미디어

KARD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DSP미디어

그룹 KARD(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의 신곡 ‘You In Me’ 뮤직비디오 티저가 전격 공개됐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8일 0시 KARD의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You & Me’의 타이틀 곡 ‘You In 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파격적인 스토리와 화려한 영상미가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KARD 멤버 제이셉과 전지우는 정돈된 공간 속 깔끔한 수트차림으로 마주앉아 정적인 식사를 하고 있다. 반면 비엠과 전소민은 어지럽혀진 방안, 의미 없이 켜져 있는 TV 등 불안정한 공간 속에서 무표정한 표정을 짓고 있다. 서로 상반된 콘셉트로 묘한 대조를 이루며 독특한 느낌을 자아냈다.

영상에 삽입된 펀치감 있는 드럼과 강렬한 신스, Break 비트 위 무거운 피아노 선율이 신곡 ‘You In Me’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DSP미디어 관계자는 “KARD가 신곡을 통해 더욱 화려하고 강렬해진 퍼포먼스와 짙어진 감성, 파격적인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KARD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You & Me’의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