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에이핑크 보미X초롱, 걸그룹의 반전 발차기!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SBS '정글의 법칙' 에이핑크 초롱, 보미 / 사진제공=SBS

SBS ‘정글의 법칙’ 에이핑크 초롱, 보미 / 사진제공=SBS

 

에이핑크 초롱과 보미가 SBS ‘정글의 법칙 in 신들의 정원’ (이하정글의 법칙)에서 혼신의 발차기를 선보인다.

17일 방송되는정글의 법칙에서는 초롱과 보미가 정글 베테랑 이태곤류담정진운과 함께 과일 탐사에 나선다.

류담은 나무에 달린 카카오를 한눈에 알아보고 보미와 초롱에게 초콜릿 나무라고 귀띔했다평소 초콜릿을 좋아하는 보미는 흥분한 나머지 열매를 따기 위해 카카오나무에 힘껏 발차기하는 돌발 행동을 보였다.

보미의 폭풍 발차기에도 열매가 떨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자 초롱은 키가 큰 정진운의 목말을 타고 카카오 따기에 도전했다초롱은 자신 때문에 무거울 진운에게 “미안해!”라며 비명 같은 사과를 거듭 전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초롱은 이내 나무 막대기로 마치 검도라도 하듯 사정없이 카카오를 내려쳤고 나무 밑에서는 보미가 다시 발차기로 카카오나무를 공격했다위아래에서 끈질기게 공격한 끝에 카카오 열매를 거머쥐는 보미와 초롱의 모습을 정글 베테랑들이 넋을 놓고 지켜봤을 정도라고.

제작진에 따르면 보미와 초롱은 탐사 도중 강인한 생존력 외에도 팔색조 매력으로 멤버들을 웃음 짓게 했다는 후문이다예쁜 꽃을 발견한 두 사람은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동시에 머리에 꽂고 빙글빙글 돌며 기쁨의 표정을 짓기도 했다.

당 충전을 위해 태권도 3합기도 3단의 괴력을 보여준 에이핑크 보미와 초롱의 모습은 오늘(17) 오후 10 방송되는정글의 법칙에서 공개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