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의 일승’ 윤균상X정혜성, 포스터 촬영 현장 깜짝 공개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의문의 일승' 포스터 촬영 현장 / 사진=메이킹 영상 캡처

SBS 새 수목드라마 ‘의문의 일승’ 포스터 촬영 현장 / 사진=메이킹 영상 캡처

SBS 새 월화드라마의문의 일승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화제다.

의문의 일승’ (극본 이현주, 연출 신경수)은 가짜 형사 오일승(윤균상)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 오일승이 되어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이야기다.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의문의 일승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주연 배우들의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먼저 윤균상은 수감복총과 수갑경찰 신분증 등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극중 변화하는 신분을 표현했다정혜성은 총을 들고 다채로운 포즈를 통해 형사의 이미지를 담아냈다김희원윤유선장현성최원영은 카리스마 넘치고원숙한 모습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여유롭게 촬영을 이어나갔다이처럼 캐릭터에 몰입한 배우들은 극중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커플 포스터를 촬영하는 윤균상과 정혜성은 완벽한 호흡으로 묘한 긴장감을 살리다가도 장난스러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이에 윤균상은형사가 된 오일승과 진짜 형사 진진영의 대비를 주고자 했다고 콘셉트를 설명하기도 했다.

또한 윤균상과 정혜성은어설픈 가짜 형사 오일승그 정체를 알고 있는 진짜 형사 진진영의 케미를 지켜봐주세요라며 시청을 독려했다화기애애하게 웃음꽃이 핀 두 사람의 모습은의문의 일승에서 보여줄 호흡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의문의 일승사랑의 온도후속으로 오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