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추자현X우효광, 꿈에 그리던 신승훈과 만남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SBS '너는 내 운명'

사진=SBS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가수 신승훈과 특별한 콜라보에 나선다.

오는 20일 방송되는‘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추우부부와 신승훈의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된다.

연말을 맞아 듀엣 송을 만들기로 한 추우부부는 ‘발라드 황제’ 신승훈에게 도움을 청했다. 우효광이 가장 좋아하는 한국 노래가 신승훈의 ‘I Believe’였기 때문. 우효광은 신승훈을 만나러 가는 차 안에서 신승훈 노래를 전곡 정주행하며 긴장을 달랬다.

신승훈이 있는 스튜디오에 도착한 추우부부는 쉽사리 문을 열고 들어가지 못했다. 추자현은 “여중생으로 돌아간 느낌이었다”며 추우부부 모두가 신승훈의 팬임을 입증했다. 신승훈과 인사를 나눈 추우부부는 본격 듀엣송 작업에 앞서 음역대 테스트에 임했다. 잠시 망설이던 추자현은 가장 자신 있는 발라드 한 소절을 불렀다.

추자현에 이어 우효광도 테스트에 나섰다. 중국에서 배우 뿐 아니라 가수로서도 두각을 드러낸 우효광이지만 긴장을 한 탓에 음정이 빗나가고 심지어 음 이탈까지 일어났다는 후문. 이를 만회하고자 우효광은 신승훈 앞에서 그의 대표곡 ‘I Believe’를 불렀다. 처음으로 공개되는 우효광의 노래 실력은 본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

우효광은 이 날 “신승훈 형님과 듀엣을 해보고 싶다”며 깜짝 제안을 했다. 이를 흔쾌히 받아들인 신승훈은 현장에서 즉석으로 반주를 시작했고 우효광과 함께 입을 맞춰 노래를 불렀다.

‘너는 내 운명’은 오는 2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