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오늘(17일) 오후 6시 정규 2집 음원-MV 공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레드벨벳/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오늘 정규 2집 ‘Perfect Velvet’(퍼펙트 벨벳)으로 컴백한다.

레드벨벳은 금일(17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Perfect Velvet’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미스터리하고 비밀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피카부 (Peek-A-Boo)’ 뮤직비디오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공개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앨범에는 ‘까꿍’을 의미하는 ‘피카부’라는 훅이 중독적인 업템포 팝 댄스 장르의 타이틀 곡 ‘피카부 (Peek-A-Boo)’를 비롯해 펑키한 신스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은 디스코 풍의 댄스 곡 ‘봐 (Look)’, 퓨처 베이스 기반의 일렉트로닉 팝 곡 ‘I Just’(아이 저스트),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R&B 곡 ‘Kingdom Come’(킹덤 컴), 두 번째 데이트를 앞둔 설레는 마음을 가사에 담은 미디엄 템포의 팝 댄스 곡 ‘두 번째 데이트 (My Second Date)’ 등이 수록되어 있어 한층 풍성해진 레드벨벳의 음악 세계를 만끽할 수 있다.

더불어 시원한 훅 멜로디가 매력적인 힙합 사운드 곡 ‘Attaboy’(아타보이), 사랑하는 사람을 나만의 피사체로 두고 사진 촬영하는 과정을 가사에 담은 어반 R&B곡 ‘Perfect 10’(퍼펙트 텐),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레드벨벳의 사랑스러운 보컬로 표현한 어반 팝 장르의 ‘About Love’(어바웃 러브), 밤 하늘을 표현하는 듯한 섬세한 피아노 선율이 감수성을 자극하는 어쿠스틱 발라드 곡 ‘달빛 소리 (Moonlight Melody)’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9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레드벨벳은 오늘(17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타이틀 곡 ‘피카부 (Peek-A-Boo)’와 수록곡 ‘봐 (Look)’ 2곡의 무대를 통해 레드벨벳 특유의 화려하고 톡톡 튀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쩡.

레드벨벳 정규 2집 ‘Perfect Velvet’은 오늘 음반 발매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