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큰별이 부른 ‘변혁의 사랑’ OST ‘Sing My Song’ 19일 공개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tvN '변혁의 사랑' OST 'Sing My Song' 앨범 커버 / 사진제공=CJ E&M

tvN ‘변혁의 사랑’ OST ‘Sing My Song’ 앨범 커버 / 사진제공=CJ E&M

 

가수 구큰별이 노래한 tvN 토일드라마변혁의 사랑’ OST ‘Sing My Song’ 오는 19 공개된다.

‘Sing My Song’은 브릿팝 스타일의 록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도입부의 글로켄슈필과 휘파람의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과 구큰별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OST는 드라마의 주요 장면마다 삽입돼 극 초반부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음원을 편집한 영상이 유튜브를 통해 공유되는 등 출시 전부터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해 팬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이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최시원)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구큰별이 부른변혁의 사랑’ OST Part 4 ‘Sing My Song’ 오는 19 오후 6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