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텐] 天音的慢一拍韩娱 (2nd week, November)

[텐아시아=TV10영상취재팀 기자]

텐아시아와 MC 천음이 함께하는 중국어 연예뉴스 11월 둘째 주 영상이 공개됐다.

14일 텐아시아는 네이버 TV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를 공개하고, 중국에 있는 한류 팬들에게 한국의 연예 소식들을 전했다.

구구단, 오늘(8일) 첫 싱글 ‘초코코 팩토리’ 공개

구구단 / 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구구단 / 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구구단이 첫 번째 싱글 앨범 ‘Chococo Factory(초코코 팩토리)’를 지난 8일 공개했다.

구구단은 싱글 ‘초코코 팩토리’를 발표하며, 타이틀곡 ‘Chococo(초코코)’의 뮤직비디오 완편 동시 공개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달콤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음악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운 구구단은 실력과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돌아왔다.

타이틀곡 ‘초코코’는 반복적인 후렴 가사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퍼포먼스로 중독성을 선사한다. 구구단만이 그려낼 수 있는 달콤한 매력에 신비로운 느낌을 가미해 매혹적인 곡으로 탄생됐다.

타이틀곡이 구구단의 재기발랄한 매력에 집중됐다면 수록곡 ‘Lucky(럭키)’와 ‘스노우볼(Snowball)’에서는 구구단의 짙은 감성이 담겼다.

세븐틴, 강렬한 컴백…정규 2집 전곡 차트 상위권 안착

세븐틴,쇼케이스

그룹 세븐틴 /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그룹 세븐틴의 새 앨범 ‘틴, 에이지(TEEN, AGE)’가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세븐틴은 지난 6일 두 번째 정규앨범 ‘틴, 에이지(TEEN, AGE)’와 타이틀곡 ‘박수’를 공개하며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르며 대세다운 면모를 보였다.

음원 차트에서는 ‘모자를 눌러 쓰고’ ‘체인지 업(CHANGE UP)’ ‘캠프파이어’ ‘바람개비’ ‘날 쏘고 가라’ ‘13월의 춤’ 등 또 다른 수록곡도 상위권에 고르게 안착했다.

완전체로 약 6개월 만에 선보인 정규2집 ‘틴, 에이지(TEEN, AGE)’는 타이틀곡 ‘박수’를 포함해 13곡이 수록됐다. 약 6개월 만에 돌아온 세븐틴의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는 정규 2집 앨범 ‘틴, 에이지’의 타이틀 곡 ‘박수’ 컴백 무대에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는 텐아시아와 중국인 MC 천음이 함께하는 연예정보 프로그램으로, 한 주간의 한국 연예 소식들을 정리해 중국어로 전하는 콘텐츠다. 텐아시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네이버 TV와 TV텐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매주 업데이트 된다.

TV10영상취재팀 기자 tenpla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