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틈없다”… 사무엘, 정규 1집 ‘EYE CANDY’ 메들리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사무엘 정규 1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 사진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사무엘 정규 1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 사진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가수 사무엘(Samuel)이 데뷔 후 처음 내놓는 정규앨범의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14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사무엘의 첫 번째 정규앨범 ‘아이 캔디(EYE CANDY)’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선보였다.

2분 25초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정규 1집에 수록된 10개의 트랙 하이라이트 부분이 15초씩 담겼다.

1990년대를 풍미한 뉴잭스윙 장르 기반의 편곡이 인상적인 타이틀곡 겸 1번 트랙 ‘캔디(CANDY)’를 비롯해 ‘네버 렛 유 다운(Never Let U Down)’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 ‘파라다이스(Paradise)’ ‘끌려(Crush on you)’ ‘찬란하게’ ‘보석함(Jewel Box)’ ‘가면놀이(Feat. Maboos)’ ‘드림(Dream)’ ‘식스틴(Feat.창모)(REMIX)’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통해 사무엘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각 트랙별 하이라이트 파트와 함께 사무엘의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앨범 재킷 이미지들도 함께 공개돼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사무엘은 지난 8월 데뷔 앨범 ‘식스틴’을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 첫 발을 뗐다. 이어 3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 ‘아이 캔디’를 발표하며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사무엘은 16일 앨범을 발매하고 같은 날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