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고차일드, 뉴챔프 신보 참여…’본격 행보’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우디고차일드 / 사진제공=하이어 뮤직, 어베인 뮤직

우디고차일드 / 사진제공=하이어 뮤직, 어베인 뮤직

Mnet ‘쇼미더머니6’에서 개성 넘치는 랩핑으로 대중에 얼굴을 알린 신예 래퍼 우디고차일드(Woodie Gochild)가 본격 행보에 나선다.

최근 박재범과 차차말론의 글로벌 힙합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우디고차일드는 합류 후 첫 행보로 지난 13일 공개된 래퍼 뉴챔프(NEW CHAMP)의 신보 타이틀곡 ‘추리닝 좀비 모드’에 참여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우디고차일드에게 있어 이번 뉴챔프의 앨범 참여는 의미가 크다. ‘쇼미6’를 통해 인연을 맺은 레이블의 수장이자 ‘열일의 아이콘’ 박재범은 물론, 같은 레이블 소속 식케이(Sik-K), 지소울(G.Soul), pH-1처럼 끊임없는 노력을 통한 작업들을 통해 대중에게 다가 설 첫 걸음이기 때문이다.

레이블 관계자는 “우디고차일드의 음악에는 낙천적이고 긍정적인 그의 성격이 그대로 드러난다. 우디고차일드 역시 하이어 뮤직 합류와 동시에 시원시원하고 에너제틱한 음악을 통해 긍정적 기운을 전하고 싶다는 의지를 보였다”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된다”고 설명했다.

우디고차일드는 이러한 의지를 담은 본인의 첫 앨범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우디고차일드와 하이어 뮤직이 함께 만들어 나갈 여러 작업물들에 계속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