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초코코’ 안무 연습 영상 공개…큐트·섹시 레깅스핏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구구단 '초코코' 안무 영상 / 사진제공=젤리피쉬

구구단 ‘초코코’ 안무 영상 / 사진제공=젤리피쉬

그룹 구구단이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구구단은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초코코 댄스 프렉티스(Chococo Dance Practice)’라는 제목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8일 발표한 첫 번째 싱글 앨범 ‘액트.3 초코코 팩토리(Act.3 Chococo Factory)’의 컴백 타이틀곡 ‘초코코(Chococo)’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한 것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구구단은 컴백 타이틀곡 ‘초코코’ 노래에 맞춰 연습실에서 안무를 맞춰보고 있는 모습이다. 타이틀곡 ‘초코코’의 노래를 살리는 깜찍하고 발랄한 표정뿐만 아니라 섹시하면서도 박력 넘치는 안무까지 두루 선보이며 구구단의 색다른 매력 발산에 시선이 집중됐다.

특히 구구단은 몸에 밀착되는 레깅스 패션으로 빈틈없는 바디 라인을 드러내며 완벽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다. 컬러풀한 미니 드레스로 무대 위에서 활동 중인 구구단은 안무 연습실에서는 레깅스 패션으로 섹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동화, 명화에 이어 영화 콘셉트로 컴백한 구구단은 특유의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대세 신인으로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유력 음악 매체인 빌보드를 비롯해 일본, 중화권에서도 주목을 받는 등 글로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