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컴백쇼”… ‘뷰티풀’ 무대부터 MV 비하인드까지 ‘최초 공개’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워너원 컴백쇼/ 사진제공=Mnet

워너원 컴백쇼/ 사진제공=Mnet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투비원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컴백쇼 ‘COMEBACK WANNAONE [Nothing Without You]’가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워너원은 13일 ‘1-1=0 (Nothing Without You)’ 앨범으로 전격 컴백한다. 데뷔 앨범부터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는 등 역대급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워너원의 타이틀곡 ‘Beautiful’ 무대가 컴백쇼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컴백쇼에서는 ‘Beautiful’ 외에도 이번 앨범의 수록곡 무대와 워너원 팬과 대중이 선택한 가장 보고 싶은 무대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또 무대 밖 워너원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영상들이 공개된다. ‘워너원의 저녁 식사’에서는 고기를 굽고 먹는 스타일마저 제 각각인 11명의 시간을 엿볼 수 있다.

평범한 소년들처럼 소란스럽게 먹방을 선보이고 쉼 없이 웃고 떠들다가도 컴백 앨범과 무대, 연습 등으로 대화 주제가 바뀌면 급 진지해지는 모습에서 워너원의 고민과 열정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저녁 식사 외에도 워너원의 유쾌함이 한껏 드러난 몰래 카메라 현장이 공개된다. 워너원 멤버들은 신곡을 미리 듣기 위해 헤드폰을 쓴 시민들에게 깜짝 이벤트를 선사했다. 팬들과 소통하는 워너원의 특별한 모습에 대해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 밖에도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뒷 이야기도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워너원 멤버 전원이 연기에 도전한 상황. 어색해 하면서도 프로답게 연기에 임한 멤버들의 깨알 같은 순간을 포착해 기대를 모은다.

워너원의 투비원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활동의 신호탄이 될 단독 컴백쇼 ‘COMEBACK WANNAONE [Nothing Without You]’은 13일(오늘) 오후 7시 Mnet과 tvN에서 생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