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태일X김소희, ‘Falling You’ 오늘(13일)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OCN, 옥수수 드라마 '멜로홀릭' OST 'Falling You' 커버 / 사진제공=오우엔터테인먼트

OCN, 옥수수 드라마 ‘멜로홀릭’ OST ‘Falling You’ 커버 / 사진제공=오우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락비의 멤버 태일과 가수 김소희의 하모니가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두 사람이 참여한 OCN·옥수수(oksusu) 드라마 ‘멜로홀릭’의 세 번째 OST ‘Falling You’가 오늘(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블락비 메인보컬 태일과 Mnet ‘프로듀스101’ 출신 솔로 가수 김소희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Falling You’는 사랑에 빠지면 안된다고 생각한 두 남녀가 서로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된 뒤 상대방에게 말해주고 싶은 달콤한 이야기를 담아낸 곡이다.

케이윌의 ‘말해뭐해’를 비롯해 에일리, 씨스타, 2AM, 정은지, 틴탑 등 인기가수들과 함께 작업해온 히트곡 메이커 ‘허정진’ 작곡가와 ‘홍성준’이 함께 작곡한 곡이다. 특히 ‘Falling You’는 이번 듀엣 버전을 시작으로 남자, 여자 버전까지 발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태일은 현재 블락비의 신곡 ‘SHALL WE DANCE’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감미로운 음색과 탁월한 고음으로 사랑받는 보컬리스트이기도 하다.

김소희는 ‘프로듀스101’ 종영 후 프로제트그룹 I.B.I로 활동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현재 첫 솔로곡 ‘소복소복’으로 활동하고 있다.

‘멜로홀릭’은 연애불능 초능력남(男) 유은호(정윤호)와 연애불가 두 얼굴의 여(女) 한예리(경수진)가 만나 벌어지는 달콤 살벌 러브판타지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에 OCN에서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