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우진영-김민지, 사전 투표 1위 “믿기지 않을 정도로 행복”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김민지, 우진영 / 사진제공=JTBC

김민지, 우진영 / 사진제공=JTBC

JTBC ‘믹스나인’의 3차 대국민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해피페이스 소속 우진영과 김민지가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은 JTBC ‘믹스나인’의 마지막 기획사 투어를 대상으로 실시한 3차 대국민투표에서 각각 남·녀 참가자 중 가장 높은 득표수를 기록했다.

우진영은 ‘믹스나인’ 제작진을 통해 “며칠간 제 영상이 여러 번 공개돼 믿기지 않을 정도로 행복한 시간을 보냈는데, 사전투표 1위까지 하게 됐다. 많은 분들이 저를 응원한다는 걸 직접 느낄 수 있어 더 의미가 있는 것 같다”는 1위 소감을 밝혔다.

이어 “기대에 부응해야한다는 점이 무섭게 다가오기도 하지만, 응원에 힘입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고 노력하겠다”라고 다부진 각오를 말했다.

김민지 역시 “사전투표 1위는 남의 일인 줄만 알았는데, 저의 일이 돼 정말 기쁘다”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데뷔 후 3년 동안 TV에 단독으로 이름과 영상이 나간 게 처음이다. 마냥 신기하고 좋다. 사전투표를 통해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다는 걸 알았기에, 앞으로 더 좋은 결과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우진영은 ‘프로듀스101’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신 바 있다. ‘믹스나인’을 통해 화려한 댄스 실력과 감미로운 가창력으로 다시 한번 관심을 얻는데 성공했다.

여자 부문에서 1위에 오른 김민지는 드림캐쳐 멤버로서 남다른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했다. ‘믹스나인’을 통해 새로운 매력 발견의 기회를 얻었다.

사전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면 정해진 방송 분량 외에 특별한 홍보 기회를 얻는다. 지난 12일 ‘믹스나인’ 3회 방송 끝무렵에 우진영과 김민지의 오디션 비하인드 영상이 투표베네핏의 일환으로 공개됐다.

우진영과 김민지에 앞서 라이브웍스컴퍼니 이루빈과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이수민, WM엔터테인먼트 김민석과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전희진이 각각 1차, 2차 투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본격적인 경연을 앞둔 ‘믹스나인’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본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자신이 응원하는 9명을 성별에 상관없이 선택하면 된다.

‘믹스나인’은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가 전국 70여 기획사를 직접 찾아 다니면서 400여명의 연습생 중, 최종 9명을 선발하여 새로운 ‘K팝 대표 아이돌 그룹’을 탄생시킨다.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