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키드, ‘Don’t wanna go there’ M/V 티저 공개…’몽환+강렬’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네이키드(NAKED)의 Don't wanna go there MV 티저 / 사진제공=로켓드라이브

네이키드(NAKED)의 Don’t wanna go there MV 티저 / 사진제공=로켓드라이브

인디펜던트 레이블 로켓드라이브(Rocket Drive)소속 네이키드(NAKED)가 EP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로켓드라이브는 13일 공식 유튜 와 SNS 채널을 통해 네이키드의 두 번째 싱글 ‘Don’t wanna go there’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약 20초로 이뤄진 이번 티저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화려한 색감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네이키드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여주인공의 모습이 교차 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속사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8월에 음원공개와 함께 공개하려고 했으나 완성도 높은 영상미를 보여주기 위해 오랜시간 편집을 하였고 고심 끝에 EP발매전에 공개 하는것으로 결정했다. 곧 공개될 본편 에서 네이키드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Don’t wanna go there’은 네이키드가 시도하는 스타일로 그간 보여줬던 스타일과 달리 듣기 편안한 음과 부드러운 멜로디로 표현하고 있다. 사랑하는 연인과 계속 함께 하고 싶은 감정을 표현했다. 피쳐링 에는 R&B 아티스트 ‘K.vsh’가 참여했으며 새로 나올 EP ‘open your world’의 전체적인 흐름을 들어 볼 수 있는 곡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