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 종영 아쉬움 달랠 미공개 비하인드 방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비하인드 / 사진제공=iHQ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비하인드 / 사진제공=iHQ

종영을 3일 앞둔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마지막 방송의 아쉬움을 달래며 미공개 비하인드 컷을 방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방송 마지막 주에 접어든 13일 정재찬(이종석), 남홍주(배수지)를 비롯한 주역들의 가족 같은 분위기가 엿보이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의 이야기다.

숨 가쁘게 달려온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이번 주 목요일(16일) 31-32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어떤 노력을 해도 꿈에서 본 미래를 바꿀 수 없었던 홍주가 자신의 꿈을 처음으로 바꾼 재찬을 만나 용기를 얻어 기자로 복직했고, 자신의 동생이 살인자에 처할 미래를 바꾸는 데만 급급했던 재찬은 일련의 사건들을 통해 정의로운 검사로 거듭났다.

재찬과 홍주는 꿈을 꾸는 또 한 사람 한우탁(정해인)과 함께 힘을 합쳐 동고동락하며 다양한 사건을 통쾌하게 해결했고, 이들에게 맞선 변호사 이유범(이상엽)의 분노는 날로 쌓여갔다. 결국 홍주는 유범이 조작했던 링거연쇄살인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다 죽음 직전의 위기를 맞으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그런 가운데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좋은 드라마를 만들어낼 수밖에 없는 최강 팀워크가 엿보이는 촬영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종석-배수지를 포함한 출연진들의 웃음꽃이 피어나는 촬영장 분위기와 대본 열공 현장 등이 담겨있다.

특히 사진 속 촬영장에는 시종일관 웃음이 가득하다. 뿐만 아니라 생일을 맞은 이상엽과 손우주 역의 배해선이 케이크 선물을 받고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극중 나쁜 일을 일삼는 이상엽이 선한 웃음을 짓고 있어 눈길이 간다. 배수지는 케이크를 들고 누군가의 생일을 축하하고 있는데 소소해서 더욱 빛나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가족 같은 분위기에 미소가 절로 지어진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시청자분들의 넘치는 응원에 힘입어 어느새 마지막 방송을 앞두게 됐다”라며 “유범의 덫에 걸린 홍주가 살아날 수 있을지 마지막까지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오는 15일 오후 10시에 29-30회가 SBS에서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