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부부’, 빛나는 청춘 즉흥여행 비하인드 공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KBS2 '고백부부' 비하인드 컷 / 사진제공=KBS

KBS2 ‘고백부부’ 비하인드 컷 / 사진제공=KBS

KBS2 ‘고백부부’의 신나는 ‘청춘여행’ 비하인드 컷들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예능드라마 ‘고백부부(작가 권혜주, 연출 하병훈) 측은 지난 10일 방송된 9회에서 화제를 모았던 장나라(마진주 역)-손호준(최반도 역)-허정민(안재우 역)-한보름(윤보름 역)-이이경(고독재 역)-장기용(정남길 역)-조혜정(천설 역)의 웃음이 끊이질 않았던 ‘2박 3일 강릉 여행’ 현장 사진을 12일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반도의 제안으로 ‘낭만 가출’이라고 쓰고 ‘청춘 여행’이라고 읽는 즉흥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가운데 모든 친구들이 물 만난 고기처럼 신나게 즐기며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 시청자들의 스무 살의 추억을 불러 일으켰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모든 배우들이 카메라를 향해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이목을 끈다. 생고기를 불판에 직접 굽다가 집게로 브이를 만든 손호준부터 고기를 입에 넣다 말고 얼음처럼 얼어버린 이이경, 다정한 연인처럼 찰싹 붙어 허정민-한보름까지 실제 대학 친구들이 MT를 떠난 것처럼 보인다.

얼굴에 귀여운 낙서를 그린 장나라의 모습도 시선을 강탈한다. MT에 가장 큰 재미인 얼굴에 낙서를 당한 것. 흰색 콧물과 이빨 낙서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뽐내고 있다. 또한 옅은 미소로 카메라를 반기고 있어 귀여움을 배가시킨다.

이이경은 물에 젖은 물미역 머리와 더불어 멈추지 않는 애드리브로 출연진은 물론 스태프까지 배꼽을 쥐게 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허정민은 터져 나오는 웃음에 몸을 세우지도 못할 정도. 이이경은 촬영장에 분위기 메이커로 정평이 나있다는 후문이다.

장기용은 한껏 진지한 표정으로 모니터를 바라보며 잘생김을 뿜어내고 있어 여심을 설레게 한다. 장기용은 본인의 연기를 마치고 꼼꼼한 모니터링을 잊지 않고 체크한다는 전언. 정남길 역에 푹 빠진 장기용의 연기 열정이 감탄을 자아낸다.

‘고백부부’ 제작진 측은 “배우들이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 배우들 간에 사이가 워낙 돈독해 좋은 호흡이 극에 묻어나고 있다”며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만큼 종영까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서른여덟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KBS의 새 예능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KBS2에서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