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오늘(11일) 오후 10시부터 ‘국민 유닛 투표’ 시작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KBS2 '더 유닛'

사진=KBS2 ‘더유닛’

KBS2 ‘더유닛’이 오늘(11일) 오후 10시부터 12월 3일 오전 10시까지 티몬에서 완벽한 유닛을 위한 국민 유닛 투표를 시작한다.

‘더유닛’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유닛을 만드는 프로그램. 국민들이 유닛 메이커가 되어 남자 ‘유닛B’ 9명과 여자 ‘유닛G’ 9명을 투표로 구성할 수 있다. 126명을 응원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한 아이디 당 한 번의 투표가 가능하다.

자신의 취향에 맞게 완벽한 유닛을 만드는 유닛 메이커는 가장 좋아하는 최애멤버 1명과 그 다음으로 좋아하는 멤버 8명에게 응원의 표를 행사한다. 최애 멤버에게는 2점이, 차애 멤버들에게는 각 1점이 부여되며 총 9명의 꿈을 향한 도전에 힘을 보탤 수 있다.

무엇보다 전 국민들의 참여가 최종 멤버 선발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는 만큼 이번 투표 역시 어떤 멤버들로 구성될 것인지를 판가름 내는 데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할 예정이다.

연예계에 데뷔했지만 현실의 높은 벽에 부딪혔던 간절한 참가자들의 출연으로 이들을 전폭적으로 지지하는 팬들의 응원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완벽한 유닛 조합을 위한 국민 유닛 투표는 이를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오늘(11일) 방송되는 5, 6회에서는 열정이 가득 담긴 마지막 부트 무대와 더불어 126명의 첫 합숙소 현장이 공개된다. 특히 첫 미션을 준비하는 과정도 담겨있다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더유닛’은 오늘(11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