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 신규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돌입… ‘프듀2’ 이건희·여환웅 포함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RBW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사진제공=RBW

RBW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사진제공=RBW

마마무 소속사 RBW에서 신인 보이그룹 데뷔 준비에 돌입한다.

RBW는 “RBW 연습생 Real Life ‘데뷔하겠습니다'(이하 데뷔하겠습니다)로 신인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오늘(11일) 오후 5시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RBW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첫 번째 월말 평가에 방청객들을 초대해 월말 평가 무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RBW의 신인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데뷔하겠습니다’에서는 보컬 및 연습, 각종 트레이닝, 월말 평가 등 연습생들의 일상 생활을 네이버 V앱, 유튜브 등 RBW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초대 이벤트와 같은 오프라인 이벤트 등을 통해 연습생들의 일상을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할 계획으로 RBW 연습생들의 리얼한 라이프가 궁금한 대중들에게 흥미로운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데뷔하겠습니다’ 첫 번째 월말 평가에서는 연습생 이건희, 여환웅, 조영상, 신승주, 문준호, 박지은, 나고은, 권보경, 박수진 등 9명의 연습생이 평가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또한 이번 월말 평가에는 메일을 통해 받은 방청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의 대중을 초대하며 RBW 김도훈 대표와 함께 연습생들의 월말 평가 무대를 지켜보게 된다.

뿐만 아니라 월말 평가가 끝난 후 연습생들과 현장 관객들과의 공개 팬미팅이 진행되며 공개 팬미팅 이후에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연습생 이건희와 여환웅의 미니 팬미팅까지 특별 준비되어 있어 연습생들의 데뷔를 응원하는 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RBW는 ‘데뷔하겠습니다’ 프로젝트를 통해 신인 보이그룹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